031-989-9775
연세온유의 특별함
'연세온유외과' 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 한다’는 세브란스 정신‘하나님의 사랑으로 마음을 다해 섬긴다’는 온유의 의미를 담아 2017년에 설립된 유방∙갑상선 전문클리닉입니다.
Serve. 연세온유외과는 환자중심의 병원입니다.
내원하시는 분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기 위해 마음을 다해 진료하며, 치료 후에도 세심하게 케어합니다. 환자분들을 위해 기도하며 정확한 진단을 위해 장비를 지속적으로 최신장비로 업그레이드하였고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초음파실과 입원실을 확장운영하고 있습니다. 암진단 후에도 연계된 대학병원에서 최선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암환자분들을 위한 수액실을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내원하시는 분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며 섬기겠습니다.

Study. 연세온유외과는 연구중심의 병원입니다.
유방암 갑상선암의 치료과정을 돕기 위해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암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암의 4세대 치료로 불리는 암의 대사치료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에서 암의 치료를 마친 후 관리를 위해 기능의학적인 치료보조요법인 고용량 비타민 C, 셀레늄 주사요법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근거를 가지고 치료에 접근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Share. 연세온유외과는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입니다.
지역교회 및 국제구호개발NGO인 기아대책(KFHI)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비영리기관과 이웃들을 후원하고 돌보며 지역사회와 세계 여러 지역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